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극 크릴 새우 100%오일, 어드밴스드 크릴 오메가3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7. 4. 02:44

본문

남극 크릴 새우 100% 순수 오일

어드밴스드 크릴오메가3

 

2019년 건강식품 시장에서 가장 열기가 뜨거운 제품을 꼽자면 바로 크릴 오일입니다.

남극해 크릴 새우 에서 추출한 크릴오일은 체지방 분해, 심혈관질환 예방, 치매 억제 등 다양한 효과를 갖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청정 캐나다에서 제조, 공정작업을 거친 어드밴스드 크릴 오메가3는 꾸준히 캐나다에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캐나다 영양제를 믿고 먹을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캐나다 영양제 NPN NUMBER

캐나다의 건강식품 관리 법안은 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까다로운 규제법안으로 크릴 오메가 제품은 특히 캐나다 보건성이 인증한 GMP 생산 설비에서 제조되며 캐나다 정부의 건강 식품인증 (어드밴스드 크릴 오메가 : NPN 80067430 )을 받은 제품입니다.

# 순수한 크릴 오일100%

크릴오메가 는 순수 크릴새우 오일 100%로 만들어지는 고급 크릴오메가 입니다. 크릴 오일은 원가 자체가 매우 고가이기 때문에 시중 크릴 오일 제품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크릴 오일과 연어, 물개 등 다른 오메가3 성분을 섞어 제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드밴스드 크릴 오일 오메가는 다른 것을 섞지 않은 순수한 크릴 새우 오일 100%로 만들어지는 고급 크릴 오메가3 제품입니다. 

 

지금 캐네디언헬스푸드에서 크릴오일 구매시, $20 쿠폰(7월 한정) 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조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