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혈관청소 끝판왕 크릴오일 오메가3 의 효능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7. 4. 02:51

본문

캐나다 영양제 어드벤스드 크릴오메가500 / 크릴오메가 1000

'어드벤스트오메가 크릴' 제품은 500mg 와 1000mg 의 두가지 용량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캐네디언 헬스푸드에서 보내드리는 각종 오일 오메가3 청정캐나다에서 생산되어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오메가3 어드벤스드 크릴오일오메가 500 / 크릴오일오메가 1000

오메가3는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을 말하는 것으로, 심혈관질환과 각종 암, 염증, 폐질환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오메가3 의 높은 건강적 가치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며 여러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하지만 크릴 오메가 3는 조금 더 특별한 특성을 지닙니다. 극지방에서 서식하는 작은 생물인 크릴새우는 극지방에서도 활동이 가능하도록 낮은 온도에서도 활성화되는 독특한 생체 효소와 극한 저온에서도 몸이 얼지 않도록 하는 특수한 동결 방지 성분이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 등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청정남극 크릴오메가는 순수 크릴새우 오일 100%로 만들어지는 고급 크릴오메가 입니다. 현존하는 최고 품질의 크릴 가공유인 'NKO 넵튠 크릴오일' 제품을 사용합니다. 'NKO' 오일은 세계에서 최초로 크릴 오일을 산업적으로 가공 유통하는 캐나다 산 원료로 역시 캐나다에 위치하면서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신선함이 가장 중요한 크릴오일 오메가3 를 캐나다 뉴펀랜드에서 바로 직송하여 최상급 오메가3 오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 오메가 제품 보러가기

http://tiny.cc/2ae78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