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역력 강화] 일반 멀티비타민보다 더 효과적인 아사이 멀티비타민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8. 11. 24. 00:09

본문

일반 멀티비타민 보다 좋은~ 아사이 멀티


매일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으면 이 제품에 주목해 보자!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매일 우리에게 필요한 영양인 21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있는 아사이 멀티비타민! 


비타민 왜 먹어야 할까?

비타민(Vitamine)은 생명을 뜻하는 ‘vita’와 화합물을 의미하는 ‘amine’의 합성어다.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물질이라는 뜻으로, 인체 각 기관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동력원이 된다.
실제로 비타민C는 피부, 연골, 혈관 등의 결합조직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체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파수꾼’의 역할 역시 비타민C의 몫이다.
티아민(비타민B1)의 경우, 섭취한 탄수화물을 소화시키며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특히 신경 써서 챙기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인체는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수 많은 비타민ㆍ미네랄 성분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영양소들은 음식 섭취를 통해 보충할 수 있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불규칙한 식생활과 비영양적인 식단 탓에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충족하기가 어렵다.
이에 전문가들은 별도의 종합비타민제를 챙겨먹길 추천한다. 미국 하버드 공중보건대학 역시 매일 멀티비타민 영양제를 복용하라고 권유하고 있다. (JTBC 뉴스)


좋은 종합비타민제를 고르는 비결

첫째, 비타민 B가 충분히 들어 있어야 한다.


둘째 비타민 E가 천연인지 확인하자.

셋째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이 많아야 한다. 
      - 로즈힙, 브로콜리, 크랜베리 등의 식물 성분으로 아사이 베리는 이중 최고 이다.


아사이 베리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억제와 심혈관계 질환 및 암 예방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또한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뉴트리돔의 아사이 멀티비타민은 이밖에 특히 아사이 베리는 노화진행 및 다른 질병을 늦추면서 특히나 미국 농무성(USDA)에서는 건강상 최적의 혜택을 위해 하루에 매일 아사이 섭취를 권장한다. 




멀티비타민도 챙겨 먹으며 아사이베리도 챙겨먹는다면 이것이 일석이조! 당장 보러가자.


 제품상세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