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 대신 이것] 캐나다 차가버섯 티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8. 11. 20. 23:23

본문

매일 아침 모닝 커피, 졸음과 나른함을 쫓아 내기 위해 마시는 커피, 하루에 커피 없이는 버티지 못하는 커피 중독자들이 있다. 


물론 적당량의 카페인은 몸에 활력을 준다고한다. 


하지만 카페인은 이뇨작용을 촉진하며 수분 부족과 갈증 현상을 일으킨다는 것. 과도하게 섭취하고 있다면 불면증, 불안증 등 몸에 안좋은 반응을 일으키기도 한다. 


갑자기 커피를 끊을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커피를 줄이고 대신 즐길 수 있는 티를 소개 하고자 한다.


커피대신 만성 피로를 해결하기 위한, 캐나다 차가버섯 티


차가버섯 이란


차가버섯이 좋다는걸 모르는 사람은 없다.  신문이나, 방송에서 많이 다루었고, 러시아, 캐나다 등 추운 지방의 차가버섯이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이중 캐나다 차가버섯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것이라 할 수 있다. 


방사능 유출의 위험 등이 없어 더 깨끗하다고 할 수 있다.


이 차가버섯을 티로 만들어 복용이 편하게 만들은 것이 캐나다 차가버섯 티이다,




직장인의 경우 잠을 많이자도, 휴식을 취해도 몸이 계속 피로감을 느낀다. 


만성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커피말고 다른 건 어떤것이 있을까? 


쉽게 회사에서, 독서실에서, 교실에서 마실 수 있는 차가버섯 티그라인드는 처음 들어봤을지도 모르겠다. 


이 차가버섯 티그라인드는 캐나다에서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북부 캐나다 오지의 청정환경에서 자란 차가버섯만을 사용하였다. 


오직 청정 환경에서 자라나고 추운 지방일 수록 효능과 효과가 있는 차가버섯을 지금 당장 커피 대신 마셔보자.  


해당상품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