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간 생명에너지의 기본영양소 코큐텐 CoQ10

카테고리 없음

by 카포리아 2022. 4. 6. 05:49

본문

 

산소를 호흡하는 것이 과학계가 정의하는 생명체의 기본 요건으로 여겨지는 현대에서 세포의 미트콘드리아가 바로 산소를 호흡하는 기관에 해당하며 인간 세포 미토콘드리아에서는 영양분(포도당)을 흡수한 산소를 이용하여 고 에너지 물질인 ATP를 합성하고 이 과정에서 필수로 사용되는 영양소가 바로 코큐텐 입니다.

 

사람이 숨 쉬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든 기초 활동에는 에너지를 필요로 하며 이 에너지는 모두 ATP라는 형태로 세포에서 합성되어 사용 됩니다. 이 ATP 합성에는 CoQ10이 필수로 사용되며 인간이 소비하는 에너지의 95%는 코큐텐이 관여하여 생산되며 인체에서도 가장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는 기관, 즉, 심장, 간, 두뇌에서 집중적으로 많이 발견됩니다.

 

 

 

 

CoQ10

1. 심혈관 건강- 코큐텐은 특히 심혈관 질환에 효능이 높습니다. 심장 및 혈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심장 근육의 움직임을 도우며 심혈관 조직의 노화를 막아 고혈압, 부정맥, 동맥 경화 등의 심혈관계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항산화 작용- 코큐텐은 항산화 작용이 매우 뛰어난 성분 중 하나로, 노화 방지 효과가 높아 각종 퇴행성 질환에 효능을 보입니다.

3. 혈당의 감소- 코큐텐은 소화된 음식물을 에너지로 바꾸는 대사 작용을 돕기 때문에 당분의 이용도를 높여 혈당을 감소시켜 줄 수 있습니다.

 

https://caforia.com/info/5yd8k

 

Caforia - 뉴트리돔 코큐텐 100 mg 60 소프트젤(심장, 두뇌 건강)

Caforia - 뉴트리돔 코큐텐 100 mg 60 소프트젤(심장, 두뇌 건강)

www.caforia.com

 

코큐텐을 왜 따로 섭취해야 할까요?

1. 일반적인 식생활로 코큐텐을 충분히 섭취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2. 현대인의 코큐텐 인체 생성량은 필요량에 비해 매우 부족합니다.

3. 노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코큐텐의 체내 생성, 보유량이 줄어듭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YqSsAuWcG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