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포리아] 나$10 친구$10 친구추천 어떠케??

카포리아 소식

by 카포리아 2022. 2. 26. 05:20

본문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은 이미 카포리아 계정 등록(가입) 하셨지요?

위 링크 열어서 계정 등록하시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척~~ 하고 들어옵니다.

 

 

2. 친구 추천 $10 포인트 받기

내가 추천한 친구가 제품 주문하면 나도 $10, 친구도 $10 (point 1000) 포인트 받으십니다.

쿠폰은 1회 결재 시 딱 하나의 쿠폰만 사용 가능하지만 포인트는 점수로 쌓이는 거라 쌓인 만큼 한꺼번에 결재 시 사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언어 선택 KO | CA 옆에 사람 그림 클릭하여 [친구추천] 메뉴 찾기

 

 

1) [친구에게 카포리아 추천하기] 하단에 네모 안에 친구 이멜 주소 넣고 빨강 버튼 클릭

 

2) 링크 복사해서 친구분 카톡이나 이멜, 핸펀 문자로 보내주시면

친구분은 받은 링크 열어서 아주아주 편하게 카포리아 가입 하실수 있습니다.

 

초대 받은 친구가 카포리아 가입후 제품 주문 하면

두분 모두 각각의 계정으로 $10 포인트 (point 1000)가 자동으로 착~~ 들어옵니다. ^^

 

 

내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냐고요?

상단에 사람 그림 클릭 ---> 마이페이지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쉽죠??

 

 

 

쿠폰과 포인트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결재 시 마지막 페이지 볼까요?

아래 그림에 저의 포인트는 현재 1,146 = $11.46에 해당되네요.

사용하고 싶은 만큼 포인트 숫자 넣으셔요.. 저는 한 번에 몽땅 쓰고 싶군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