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염에 직빵인 세라펩타제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22. 3. 9. 05:48

본문

콧물이 주륵주륵~~~ 온종일 각티슈 들고 다니는 사람 있으신가요?

음식 알레르기, 집안 먼지와 곰팡이, 환절기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이 비염의 원인이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에 히스타민이 많아지고 염증 수치가 올라가서 비염 증세가 심해지는데

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복용 후유증, 졸음, 부작용 걱정 없는 천연 성분, [뉴트리돔] 세라펩타제~ 날 도와주세요~~~

세라펩타제란?

인간에게 도움 되는 외부 효소 중 대표적인 경우로, 누에에서 추출됩니다. 누에 고치는 1500m 이상에 달하는 한 개의 긴 실을 돌돌 감아 도톰하게 만들어지고 누에가 나방이 된 후 고치 밖으로 나오기 위해서 이 두터운 고치를 녹이기 위해 분비하는 효소가 바로 세라펩타제 입니다.

강력한 소염작용을 하는 세라펩타제는 오래 복용할수록 몸이 서서히 치유하게 돕는 자연 치유제랍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만성 비염 및 관절염까지 각종 염증 잡는 강력한 항염증 성분으로 피부염, 여드름, 관절염 같은 몸속 염증을 찾아다니며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https://caforia.com/info/5yd4l

 

Caforia - 뉴트리돔 세라펩타제 120,000 60mg 60 식물성 캡슐(효소/ 비염/통증/염증 완화)

뉴트리돔 세라펩타제는 통증을 줄여주는 항염증 효과와 코막힘, 콧물, 알레르기 비염 등에 효과적이며, NSAID(비스테로이드 소염제)만큼 효과적입니다. 세라펩타제 성분이 소장으로 직접 전달되

www.caforia.com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로

코막힘 비염 같은 염증 완화에 크게 도움되는 브로멜라인 세트 구입

아래 이미지 클릭후 들어가서 $10 쿠폰(선착순 30명 한정) 사용하기!!!

비염 세트 지금 구매 ~~

$10 쿠폰 코드(구매 후 결재 시 사용) NAVER220308

 

https://caforia.com/info/5yd4m

 

Caforia - 비염 세트

Caforia - 비염 세트

www.cafori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