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금만 피곤해도 입술물집, 대상포진, 입술포진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22. 2. 9. 06:13

본문

 

몸이 찌뿌둥하고 조금만 피곤해도 잘 생기는 입술물집 또는 입술포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병원 갔더니 면역이 떨어져서 그런거라고 특별한 완치 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입술포진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보통 접촉성 감염과 면역 저하를 꼽습니다. 특히 여성분들 중 요로감염증이 있거나 칸디다균이 높으면 입술포진이 더 많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는 관련 질환 치료를 위한 잦은 항생제 복용을 통해 몸 속 좋은균과 나쁜균을 모두 죽이기 때문입니다.

 

입술포진, 대상포진에 좋은 케르세틴이란?

강력한 항암성분,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케르세틴은 염증을 진정시키고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양파껍질, 미나리, 사관(껍질), 캐모마일, 케일, 베리류, 브로콜리, 토마토, 은행, 마늘, 아스파라거스, 녹색콩, 자두, 메밀차와 같은 채소와 과일에 케르세틴이 풍부 합니다.

 

 
 

매일 저렇게 다양한 음식으로 케르세틴을 채울수 없다면

케르세틴 고함량 [뉴트리돔] 케르세틴으로 찜~~

 

뉴트리돔 케르세틴은 면역과 염증을 동시에 관리하는 항바이러스, 항균, 항염증 및 항알레르기 제품입니다. 이 케르세틴은 잎이 많은 채소, 토마토, 베리, 브로콜리 등의 식물색소이자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으로 우리 식단에서 발견되는 가장 풍부한 항산화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류마티즘 등의 만성염증 질환 및 알레르기 반응 억제에 유의미 하다고 연구결과 밝혀졌습니다.

https://caforia.com/info/5ycz4

 

Caforia - 뉴트리돔 케르세틴 1200 120정 식물성 캡슐

뉴트리돔 케르세틴은 면역과 염증을 동시에 관리하는 항바이러스, 항균, 항염증 및 항알레르기 제품입니다. 이 케르세틴은 잎이 많은 채소, 토마토, 베리, 브로콜리 등의 식물색소이자 플라보노

www.caforia.com

 

[뉴트리돔] 케르세틴과 함께 세트로 드시면 좋은 제품 추천

[뉴트리돔] 브로멜라인의 뛰어난 단백질 분해 능력

항염증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변형 단백질 및 노폐 단백질 분해에도 탁월하여 염증 및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연골이나 관절 부위의 염증 완화뿐 아니라 죽은 세포의 잔여물인 고름을 분해하고 혈관의 부종을 줄여주는 능력으로 눈,코,입 증 안면부의 염증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https://caforia.com/info/5ycz7

 

Caforia - 뉴트리돔 브로멜라인 500 mg 60 식물성 캡슐(파인애플 효소 / 염증 완화/ 천연 소화제/비염)

Caforia - 뉴트리돔 브로멜라인 500 mg 60 식물성 캡슐(파인애플 효소 / 염증 완화/ 천연 소화제/비염)

www.caforia.com

 

https://www.youtube.com/watch?v=g69K9ZX7axQ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