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늙어서 그러려니 했던게 콜라겐 부족? 관절건강/연골재생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22. 2. 1. 06:40

본문

피부가 신축성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고 관절 연골의 유지 보수가 원할히 이루어지지 못하여 통증을 느끼고 장내 세포막이 활발히 재생되지 못하여 배변 문제에 곤란을 격거나 주요 혈관이 낡거나 굳어서 심혈관 질환 및 뇌출혈 등의 질병에 노출되는 등, 적게는 머리카락이나 손톱, 피부 등의 미용 문제부터 크게는 치명적인 만성 질병과 질환에 이르기까지

노화에 따른 신체 조직에 문제가 대부분 콜라겐 생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라는 연구결과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관절건강/연골재생--> 높은 흡수율 [뉴트리돔] 콜라겐 3000

 

 
 

Caforia - 뉴트리돔 콜라겐 3000 500mg 180 식물성 캡슐(관절 건강/ 닭 콜라겐/ 연골 재생)

Caforia - 뉴트리돔 콜라겐 3000 500mg 180 식물성 캡슐(관절 건강/ 닭 콜라겐/ 연골 재생)

www.caforia.com

 

인체의 단백질 구성 중 콜라겐은 25~35%를 차지 하는데 노화에 따른 콜라겐 부족 현상은 연골, 뼈, 혈관 등 ‘조직 세포’에 문제를 일으키므로 퇴행성 관절 질환에 콜라겐의 역할이 큰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그리스 단어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풀, 접착’이란 의미 입니다. 신체 조직을 이루는 가장 기본적인 단백질 구조로, 인체 전반에 걸쳐 사용되고 있어서 하루에도 엄청난 양의 세포가 재생되고 쉼 없이 보수, 유지 되어야 하는 인체의 접착제 역할을 합니다.

 

콜라겐은 다양한 쓰임 만큼 그 종류도 28종에 이르지만,

특히2형 콜라겐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관절염 및 관절통 완화를 위한 영양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는 18세에 절정을 이루며 20세부터 서서히 감소하다 40세부터 그 수치가 급속히 감소되기 때문에 콜라겐 섭취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타입2콜라겐을 이용한 치료는 부작용도 거의 없고 인체 적용도가 빨라 치료와 회복 기간도 매우 짧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2형콜라겐으로 불리는 닭콜라겐은 염증 반응을 조절함으로써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에게 유익한 효과를 나타내었습니다.

뉴트리돔 콜라겐 3000

뉴트리돔 콜라겐 3000은 질 좋고 안전한 동물성 콜라겐 원료를 위하여 닭의 연골에서 추출한 연료를 이용하였습니다. 콜라겐의 원료로는 시중에 여러 동물성 원료가 있지만, 소나 돼지 등의 대형 동물 보다는 소형 동물을 추천하고, 그 중에서도 인체 흡수도가 빠른 닭의 연골을 최고로 꼽은 바 있습니다.

뉴크리돔 콜라겐 3000 제품은 닭연골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인체 흡수도가 더욱 높은 가수분해 공법을 이용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섭취가 편하도록 캡슐로 담은 제품으로 높은 흡수도와 이용도 면에서도 주목 받을 만한 양질의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XxGLQJRf4I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