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 선물 고민 끝~~ 로열제리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22. 1. 27. 19:40

본문

1954년 당대 로마 교황 비오 12세를 죽음의 문턱에서 다시 돌아오게 했다는 생로열젤리!!! 이미 $18할인된 3개 묶음 세트,

[부모님 명절 선물], 허약한 자녀, 중년원기회복 위한 선물로 추천, 페친 위해 $20 할인쿠폰 받았습니다.

꼭!!! 위 상품 이미지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입하시고 결재시 쿠폰 코드

NAVER220126 넣으시고 $20 추가 할인 받으세요.(30명한정,2/28일까지)

부모님 명절 선물로 면역력 짱!! 차가버섯 추천

https://blog.naver.com/nutridom/222631517054

카포리아 첨이시라구요?

제품 주문전 아래 링크 열어서 회원가입부터 하시고

즉시 사용가능한 $10 포인트 받으세요.($20쿠폰과 $10포인트 동시 사용가능)

https://caforia.com

 

노쇠한 여왕벌이 똑같은 알에서 태어난 일벌 중 단 한 마리의 벌에게만 먹이는 생로얄제리는 새로운 여왕의 탄생의 비밀입니다. 이렇게 생로얄제리만 먹으며 큰 여왕벌은 일벌과 체격은 2배 이상, 수명은 40배 이상으로 생장하게 되며 일생 동안 약 500만 개의 알을 낳게 되는 산란의 기적을 일으키게 됩니다. 즉, 여왕벌의 산란능력과 체력은 바로 로얄제리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생로얄제리는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1T 스푼 찬물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로얄제리의 맛은 달콤한 벌꿀과는 달리 톡 쏘는 듯한 아린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린 맛을 보완하기 위해 특수한 공법으로 안정시킨 캡슐 타입과는 달리, 생로얄제리는 채취한 원액을 급속 냉동하여 천연 효소와 영양분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유의 매운맛이 힘들다면 무색의 꿀, 예를 들어 아카시아 꿀이랑 생로얄제리 1: 꿀 1 혹은 2:1의 비율로 섞어드시면 꿀의 단 맛으로 기분 좋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단 당뇨 관련 지병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생로얄제리는 호르몬과 같은 성분으로 우윳빛을 띄며, 체내에서 호르몬 조절과 자율 신경을 조절하는 아세틸 콜린(Acetylcholine)를 천연 물질 중 가장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생리통이 심하거나, 생리 전 증후군 (PMS) 혹은 갱년기의 여성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논문들이 있습니다. 또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 그리고 비타민 B 콤플렉스의 함량이 높아 피로 회복에 탁월하며,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낮춰주는 판토 타닌산 또한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점은 주요 항암 물질인 10-HAD(10-하이드록스-2에센산)과 강력한 항산화, 항바이러스, 항박테리아 성분이 풍부하며, 줄기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서 ​​성장 및 회복력을 높이는 로열 렉틴 또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활성화된 줄기세포는 신진대사 활성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영향을 줍니다.

청정지역 캐나다산 생로얄제리

벌은 꿀과 꽃가루를 채취하는 장소와 기후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로얄제리 또한 벌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어디서 생산되는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깨끗한 자연으로 유명한 캐나다는 퀄리티가 좋은 꿀과 로얄제리를 생산하지만 그중에서도 깐깐한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의 NPN(Natural Product Number) 제품 번호를 받았는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의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공정 작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생로얄제리에 몸에 이로운 백여 가지 이상의 물질이 들어있어 피곤한 일상의 활력이 필요한 분과 기력이 약해지신 부모님, 쑥쑥 자라야 할 성장기의 아이들, 갱년기 증상이나 월경통이 심하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화장품 원료로도 널리 사용되는 로얄제리로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더하고 싶으시다면, 딥 클렌징 방법과 보습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세안 후 생로얄제리 2,3 방울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5분 정도 대기한 후 세안을 하면 간단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이때 표면 건조를 막기 위해 도포 후 랩을 얹어 스팀 타월을 올려주시거나, 도포 후 증기를 쐬어주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얼굴이 건조하신 분들은 성분이 적게 들어간 순한 로션이나 크림에 2,3 방울 정도 섞어 발라주면 보습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FUih4X2Phc

※ 주의 및 권장사항

만 5살에서 16살 사이의 어린이는 최대 6개월까지 섭취해 주시고, 성인은 최장 1년까지 섭취하시길 권유합니다. 임산부나 모유 수유하시는 분들, 꿀이나 꽃가루 알레르기, 천식, 복용 중인 약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가와 반드시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습진이나 비염, 두드러기 등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난다면 바로 섭취를 중단해 주시고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여 빠른 시일 내에 섭취해 주세요.

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