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대의 기적, 생명의 나무 모링가 효능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22. 03:56

본문

아프리카나 인도 등, 다른 식물이 자라나기엔 부적합 하다고 알려진 지역에서 주로 자라는 나무인 모링가 올레이페라 (Moringa oleifera)는 인도와 히말라야가 원산지인 여러 햇살이 나무로 아카시아 나무와 흡사하게 생긴 식용 작물입니다. 왕성한 생명력 덕분에 원산지인 인도 뿐 아니라 아프리카나 남미, 동남아까지 퍼져서 잘 자라는 모링가의 열매는 매우 크고 길쭉하여 필리핀이나 남미 등에서는 모링가 나무를 드럼스틱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러한 모링가는 영양학적으로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여러 NGO단체들이 세계 곳곳의 빈곤 국가들의 식량 문제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경작, 홍보하는 대표적인 작물이기도 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취급되는 영양성분만 비타민C (오렌지의 0.5배), 칼슘(우유의 17배), 철분 (시금치의 25배), 칼륨 (바나나의 15배), 비타민A (당근의 4배), 단백질 (요거트의 9배) 등이 포함되어 있고, 그 회에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자 노화방지 능력을 보이는 캠퍼롤, 케르세틴, 루틴 등의 피토케미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영양학적 특성 덕분에 모링가는 현대인에게 발생하기 쉬운 여러 영양 불균형 문제나 그로 인한 만성 질환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영양학자들은 모링가를 건강 보조제로 섭취하기를 권하기도 합니다. 

 

뉴트리돔 모링가의 특징 

▣ 모링가의 원산지, 히말라야 자락에서 채취한 순수한 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독성 성분을 제거하고 식용이 가능한 모링가만을 사용하였습니다. 

 GMP 설비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였습니다. 

 

 

▶ 모링가 구매하러 가기 : http://tiny.cc/sn5ibz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