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메가3는 크릴새우 오메가3로!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22. 05:42

본문

요즘 건강 식품 시장에서 제일 잘나가는 제품이라면 '크릴오일'이 단연 1순위 입니다. 크릴오일은 오메가3를 추출할 수 있는 원료 중 먹이사슬 하위에 위치한 크릴새우에서 추출해냈습니다. 특히 친수성인 인지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크릴오일로 섭취하게 되면 인지질과 오메가3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오메가3만 들어 있는 영양제 대신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해 유명 어드밴스드 크릴 오일을 주문해 섭취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크릴오일은 혈관에 좋은 음식이며 뇌 건강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크릴 오일의 인지질은 불포화지방산 체내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해 혈관속 지방과 간에 낀 지방, 지방간에 좋은 음식입니다.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해 변비 증상을 겪는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최근 크릴 오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건강식품 브랜드는 물론 다이어트 브랜드에서도 크릴오일 제품이 나오고 있으며, 좋은 제품은 손에 꼽힐 만큼 적은 것이 현실입니다. 

 

청정 캐나다에서 직접 제조, 생산된 제품인 어드밴스드 크릴오일 오메가는 지금 캐나다 건강 식품 공식 몰 카포리아에서 무료배송으로 한국까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캐나다 건강 식품 공식몰 카포리아 : http://tiny.cc/olajbz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