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급상승 건강식품 키워드, 크릴오일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23. 04:43

본문

이름도 생소한 크릴오일은 건강식품에 관심있는, 또는 건강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모두 아는 건강식품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크릴오일이 좋다는건 알겠는데 뭐가 어떻게 좋다는거야? 라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크릴오일은 대체 무엇인가? 크릴새우는 또 뭘까? 

크릴오일은 남극에서 서식하는 6cm가량의 작은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기름이며, 그속에는 풍부한 영양성분들이 들어 있으며 치매를 예방하는 오메가3는 물론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등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특히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라는 독특한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는 크릴오일이 다른 오메가 제품들과 차별화된 부분입니다. 인지질은 물과 지방에 잘 녹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크릴오일이 가진 영양소들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인지질은 혈관 속에 쌓인 기름때를 흡착한 뒤 배출시켜주기때문에 크릴오일을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크릴오일을 먹어야할까? 

사실 오메가3를 포함한 모든 건강기능식품들은 효능을 보기에 앞서 먼저 안전성부터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유독 오메가3는 크릴오일 효능이나 RTG오메가3와 같이 다소 안전성과는 무관한 부분에서 이슈가 되는 경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크릴오일을 포함하는 현재 어유 시장에선 사실상 산패도가 최대 이슈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오히려 국내에서 제조 생산된 제품보다 청정지역 캐나다에서 직접 생산 제조된 제품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원산지가 캐나다인 어드밴스드 크릴오일 오메가 1000MG을 지금 캐네디언헬스푸드 공식몰에서 직접 해외직구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어드밴스드 크릴 오일 오메가 구매하러가기 : http://tiny.cc/olajbz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