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절기 비염 제대로 잡는 방법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9. 12. 23:27

본문

뉴트리돔 세라펩타제 

코막히고 입으로 숨쉬고,,, 만성비염으로 고생인분들을 위한 영양제 

 

  • 환절기 비염, 온도와 습도 변화에 취약
  • 급성비염=코감기, 만성비염은 근본적인 면역체계 이상

 

영상 더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jdLbiiI0nOY

 

세라펩타제란 인간에게 도움되는 외부 효소 중 대표적인 경우로, 누에에서 추출하였습니다. 누에는 알에서 태어나 애벌레의 모습을 유지하다가 나방이 될 시점에서는 실을 뿜어 몸에 둘러 번데기가 됩니다. 이 번데기를 감싼 실이 바로 비단의 원료인 누에 고치인 것이다. 누에 고치는 1500비터 이상에 달하는 한 가닥의 긴 실을 돌돌 감아 도톰하게 만들어지고 애벌레가 나방으로 변화한 후 밖으로 나오기 위해 부닙하여 두터운 고치를 녹이는 효소가 바로 세라펩타제 입니다. 

 

덕분에 세라펩타제는 누에고치의 주 성분인 단백질을 분해하는 성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이러한 효능은 사람이 복용할 경우 몸 안의 변성 단백질 세포를 분해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성 단백질이란? 인체 내에서 수명이 끝난 세포와 그 노폐물로, 몸 안의 혈관을 돌아다니며 혈관을 막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그가 대표적인 변성 단백질입니다. 또한 감염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염증 부신물, 즉 고름이나 진액 농도 체액과 그 속의 단백질이 변화하여 생기는 물질입니다. 세라펩타제는 이러한 노폐물 등을 분해하여 각종 건강을 해치는 요인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세라펩타제는 비염 치료에 매우 각광을 받는 제품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콧물, 코막힘 등은 감기의 증상으로 여겨지나 발열 등의 증세가 없이 발생하는 경우 비염이라 진단됩니다. 즉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나 비염은 한번 걸리면 재발이 잦고 치유까지 시간이 걸리며, 장기간의 항생제 치료 후에도 지속적인 발병이 일어나는 알레르기 성 비염이 전체의 90%이상을 차지합니다. 코막힘이 심해 잠을 설치고 두총이 일어나며 때로는 호흡 곤란을 불러 일으키는 등 그저 코가 막히거나 콧물이 난다고 쉽게 생각할 일이 아니다. 대부분이 알레르기 성이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완치는 불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수시로 재발할 때 마다 항생제와 항히스타민제 등으로 증세만 경감시키는 치료를 진행하지만 부작용과 내성이 염려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비염에서 세라펩타제는 염증 세포를 줄여주면서 천연 성분으로 부작용과 내성이 없는 천연소염작용을 하여 더욱 각광 받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도 가능합니다

구매 : http://tiny.cc/60smcz 

영상 더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jdLbiiI0nO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