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들이 책상에 두고 먹는 영양제 : 웹개발자 편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10. 2. 05:30

본문

 

캐네디언헬스푸드 직원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마다 효능은 다소 달라질 수 있는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Q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캐네디언헬스푸드 온라인 웹개발자 Anna 입니다. 영양제 회사에서 근무한지 4년째입니다.

Q2. 하루에 챙겨먹는 영양제가 몇가지 인가요?

매일 챙겨먹는 영양제로는 총 5개가 있습니다. 필수영양제로 알려진 어드벤스드 크릴 오메가와 뉴트리돔 마그네슘은 꾸준히 섭취하고 있었던 영양제이며, 추가로 뉴트리돔 비타민D와 커큐민, 마린콜라겐, 비타민B12 입니다.

Q3. 각 영양제별로 먹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영양제중 필수 영양제인 오메가3 중 요즘 건강식품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 크릴오메가를 매일 먹고 있으며, 비타민D는 항상 오피스에 앉아서 근무하기 때문에 햇빛을 많이 못보는 직업적 특성상 필수 영양제라 생각하여 복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눈떨림으로 인해 복용하기 시작하였으며 주변에서는 필수 미네랄이라고 해서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년째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뉴트리돔 마린콜라겐은 탈모 방지와 물광피부를 위해 먹고있습니다.

Q4. 챙겨먹는 영양제 중 직장인들에게 1가지 추천해주세요.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은 비타민B12입니다. 제품 개발팀에게 추천받아 먹고있는데 정말 활력이 살아나는게 느껴져서 직장인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Q5.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꼭 하는 1가지 습관을 알려주세요.

저는 아침을 꼭 챙겨먹고 오피스로 출근합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은 아침에 정신이 없어서 아침을 못 챙겨 먹지만, 저는 꼭 챙겨먹고 하루를 든든히 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모두들 바쁘시더라도 아침에 간단하게라도 아침을 꼭 챙겨드세요! 모두 건강하세요!

관련 제품은 아래 링크, 캐네디언헬스푸드에서 만나보세요.

https://www.canadianhealthfood.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