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라겐의 단짝 관절 MSM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22. 4. 13. 02:18

본문

콜라겐의 단짝 MSM

MSM에 들어있는 황은 비타민C와 함께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키고 콜라겐을 탄력있게 유지시켜줍니다.

콜라겐을 섭취해도 비타민C나 MSM이 부족하면 재합성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데요, 신체 결합조직, 피부, 모발, 손톱 등에 주로 함유되어 있으나 나이가 들면서 점점 부족해진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MSM은 높은 소염 작용을 가지고있어 기존에는 퇴행성 관절염 등의 염증을 줄여 통증을 줄이는데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만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관절 조직을 튼튼하게 해주고 관절뿐 아니라 여러 부위의 만성 통증을 줄이는 효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피부탄력을 위해 MSM 많이 찾으시는데요, 식이유황 MSM 외에도 다양한 역할을 체내에서 수행합니다.

MSM 인체의 여러 조직 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관절뿐 아니라 노화로 인해 느슨해진 조직 세포들을 탄탄하게 복구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여러 연구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피부, 머리카락, 손발톱 등의 건강을 유지하고 염증성 피부 질환을 완화하는 데에도 추천됩니다.

 

MSM은 모발, 손발톱 등을 윤기있게 해주고 탈모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모발은 케라틴으로 구성되어있고 케라틴을 만드는데에는 황이 많이 필요합니다. 머리카락을 단단히 붙들고 있는 것이 ECM인데요MSM이 ECM을 강화시키기에 탈모를 예방해줍니다.

 

관절건강 및 관절통 완화

 

https://caforia.com/info/5yd9k

MSM 오랫동안 관절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왔는데요, 관절 조직의 주요 성분인 콘드로이친 설페이트를 합성하는데 도움이 되며 염증 완화 효과가 뛰어나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줄여주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MSM 염증 효과는 관절염으로 인한 주변 조직의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 있기 때문에 무릎 아니라 손가락이나 기타 다른 관절의 통증에도 도움이 됩니다.

 

Caforia - 뉴트리돔 MSM 1000mg 120정 식물성 캡슐

Caforia - 뉴트리돔 MSM 1000mg 120정 식물성 캡슐

www.caforia.com

 

연골 섬유의 주성분인 콘드로이친.

그러나 콘드로이친은 노화로 인해 체내 합성이 점점 떨어지게 되는데요.

중년이 되면 우리의 관절이 필요한 양의 1/20 정도밖에 생성되지 않습니다.

콘드로이친이 부족하게 되면

연골은 보수성과 탄력성을 함께 잃어버리게 됩니다.

(관절과 연골을 둘러싸고 있는 수분이 줄어들면서 뼈끼리 부딪히게 되는 거죠 😰)

이는 관절통과 요통, 오십견 등의 통증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과도한 운동으로 인한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외에도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직장인 분들, 아이를 돌보는 부모님들의 손목 통증,

남녀노소 구분 없이 관절의 중요성이 화두가 되고 있는데요,

관절건강을 위해 까다로운 캐나다 정부승인을 마친 뉴트리돔 MSM 추천드립니다.

정확한 효과를 위해 3개월 이상 꾸준한 복용을 추천드립니다.

 

MSM은 양배추, 브로컬리, 콜리플라워, 마늘, 부추, 양파등에 들어있지만 토양이 척박해서 함유량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요리과정에서 파괴되거나 줄어듭니다. 식이유황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1500mg이기 때문에 식품으로 충분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워 영양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카포리아”는 어떤 곳?

카포리아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캐나다, 미국,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건강식품, 웰빙 및 내츄럴 제품을 판매하는 “캐나다 1위 건강식품 온라인 마켓” 입니다. 믿을 수 있는 캐나다 인증 건강 식품과 한국까지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보장하는 카포리아에서 간편하게 영양제 직구를 시작하세요!

물류 창고에서 오랫동안 보관하던게 아니라 캐나다 본사에서 신선한 제품으로 바로 보내드립니다. ^^

체험단 리뷰 포스팅에 카포리아 홈피/블로그에 있는 이미지 사용 OK

 

카포리아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 캐나다 정부 인증 건강식품 판매

- 한국어 지원, 한국어 고객상담 서비스로 편리하게 구매 가능

- $45 이상 구매 시 한국까지 무료배송 (일부 품목 제외)

- 가입과 동시에 발급되는 바로 쓸 수 있는 $10 (1만 원 상당) 적립금 지급

- 새로운 친구 추천 시마다 $10 적립금 무한지급!

 

카포리아는 환경을 생각 합니다.

제품 박스 포장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완충제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

일반 스치로폼은 매립시 자연에서 분해되는데 500년

옥수수 전분 완충제는 매립시 자연에서 분해되는데 3이면 된다고 해요. ^^

카포리아에서 제품 받으신 고객님의 경험담:

" 옥수수콘 완충제로 아이들이 갖고 놀다가 변기에 버렸는데

그냥 녹아버리네요.. 쓰레기 걱정 없이 그냥~~ 변기에 버렸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