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건강식품 핫 키워드, 남극 크릴오일

카포리아 소식

by 카포리아 2019. 7. 5. 05:44

본문

 

 

최근 크릴 오일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연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크릴오일 효과를 궁금하게 했습니다. 크릴오일은 아스타잔틴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항산화 성분은 다양한 효능이 있기 때문에 크릴오일 파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크릴오일은 아스타잔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 있고, 또한 인지질 형태이기 때문에 더 풍부한 효능을 가지게 됩니다. 크릴이란 새우가 아닌 갑각류로 플랑크톤의 일종입니다. 크릴오일은 이런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을 말하며, 크릴은 먹이사슬의 가장 아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메가3를 섭취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 중금속 중독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인지질이란 세포막을 구성하는 매우 핵심적인 주성분이며, 세포막은 세포를 보호하고 노폐물 제거, 영양분 제거 등의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인지질 형태는 친수성, 친유성을 동시에 가져 체내흡수가 빠른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크릴오일 속 인지질은 혈관 내 기름을 녹여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캐나다에서 제조, 공정된 어드밴스드 크릴 오메가는 100% 순수 크릴 오일을 사용하였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캐나다 보건성에서 인증한 제품입니다. 또한 풍부한 아스타잔틴과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어 다른 크릴오일과 차별화 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러 가기 

크릴 오일 : http://tiny.cc/2ae78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