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답게 나이드는 황산화 습관, 아사이베리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10. 03:27

본문

각자의 나이를 즐기며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 웰 에이징 (Well-aging)이 대세입니다. 아름답게 나이 들기 위해서는 건강한 습관을 갖고 있는 것이 중요할 텐데요, 그 중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항산화 습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 는 우리 몸의 산화 작용을 늦추거나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입니다.

젊고 건강할 때는 멜라토닌 , 글루타치온 같이 몸속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나 몸 속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하지만 노화가 시작되면서 체내 항산화 물질의 생성이 줄어들어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이 가속화됩니다. 즉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항산화 케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활성 산소의 기능을 억제하기 위해 항산화 기능을 가진 식품을 섭취하곤 하는데, 항산화 성분이 포함된 많은 식품들 중 슈퍼푸드 라고 불리는 '브라질 아사이' 가 있습니다. 

 

슈퍼푸드 브라질 아사이

브라질 아사이의 주요 효능

➊ 노화방지 : 아사이베리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노화와 질병의 원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해줍니다. 

➋ 체력/정력 강화 : 원주민들이 주장하는 “천연 비아그라”

➌ 시력 강화 : 블루베리의 22배 효과

➍ 다이어트 : 풍부한 필수 지방산과 섬유질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체지방 배출은 촉진시켜주는 작용 

 

 

▶브라질 아사이 구매하러가기 : http://tiny.cc/ubdzaz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