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냄새 없이 편안하게, 마늘의 효능을 그대로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13. 04:02

본문

 

한국인의 연간 마늘 소비량은 37톤에 이릅니다. 이는 프랑스나 미국의 5배에 달하며 중국 인구가 일년 동안 소비하는 마늘 양의 절반에 가깝습니다. 이러한 마늘은 한국인의 식단에 없어서는 안될 양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늘의 특유냄새때문에 서양인들은 피하는 식품중 하나였지만 마늘이 지닌 강력한 약용 성분이 현대 의학으로 새로 더욱 알려진 덕분에 최근에는 마늘을 전문으로 다루는 레스토랑이 등장하는 등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2년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인 마늘의 효능으로는 우선 강력한 항균 작용을 들수 있습니다. 최근 여러 신종 질병에 한국인이 유독 강력한 면역력을 보이는 원인으로 마늘이 풍부하게 함유 된 한국 음식을 꼽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늘의 항균 작용은 놀라워서 식중독을 유발하는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 장염균 등을 사멸시키고, 특히 폐렴균에도 항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항균 효능 외에도 최근 들어 더욱 마늘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이는 마늘이 고지혈증, 동맥경화, 고혈압 등 혈관 질환 치료에 도움이 될수 있다는 연구 결과들 덕분입니다.

 

'뉴트리돔 갈릭 500' 제품은 간편한 캡슐형으로 되어있어 냄새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마늘의 자극 성분없이 유효 성분만을 추출하였으며, 감기 및 잔병 치레에 면역력 증강,중성 지방 및 고지혈 증세의 완화, 심혈관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을 입증하여, 까다로운 캐나다 정부의 승인 심사를 거친 제품으로, GMP 인증 시설에서 꼼꼼하게 제조되어 품질을 믿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 해주세요.

▶뉴트리돔 갈릭 500 구매 : http://tiny.cc/nqn3a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