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정 캐나다의 자연이 빚어낸 신의 음식, 로얄 젤리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20. 03:40

본문

 

로얄젤리의 효능 

로얄젤리는 고대로 부터 영약으로 여겨졌으며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은 물론, 항생물질, 항염 물질, 혈류 개선과 세포 재생기능 성분 등 몸에 이로운 물질이 백 여가지 이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의 함량이 많고 체내에서 호르몬 조절과 자율 신경을 조절하는데 관여하는 아세틸콜린의 양은 천연 물질 중 최고입니다. 

 

아미노산도 여러가지가 들어 있는데, 그중 특히 최근 뇌 활동에 관계가 깊어 신경을 안정시켜 주는 것으로 인기가 높은 GABA가 들어 있는 것이 특색입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것으로 알려진 판토테닌 산 역시 로얄젤리에 풍부하게 함유된 주요 성분입니다. 

 

 

좋은 로얄젤릐의 선택 

벌이 꿀과 꽃가루를 채취하는 장소와 기후가 각각 다르다보니 벌이 만드는 물질은 벌통이 위치하는 곳에 따라 성분과 구성의 차이가 있습니다. 로얄 젤리 또한 그 품질에 있어서 주변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덕분에 최근 청정 지대로 유명한 캐나다산 로얄젤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캐나다에서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는 '뉴트리돔 로얄젤리'제품들은 축적된 캐나다의 양봉 기술과 건강식품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로얄젤리에서 제일 중요한 성분으로 손 꼽히는 항암성분과 노화방지 및 스트레스 완화의 필수적인 성분으로 알려진 '판토테닌'산이 매우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로얄젤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tiny.cc/h93eb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