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토피 피부염을 위한 천연 치료제, 달맞이꽃 종자유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9. 8. 17. 02:23

본문

달맞이꽃 종자유란? 

해가 지고 난 뒤 달빛 아래에서 수줍은 듯 피어나는 달맞이 꽃은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보이는 야생화로 중국에서는 아래향, 미국과 영국에서는 이브닝 프림로즈 등의 이름으로 불리우며 세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 수 십여년간의 연구 결과로 여성 갱년기, 여성 월경통 증후군 등 여성 질환에 특히 효능을 보이면서 동시에 만성 질환으로 딱히 치유법이 없다고 알려진 '아토피' 질환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토피와 감마리놀렌산 

 

아토피 피부염 연구의 권위자인 캐나다 에파몰 연구소의 호로빈 의학 박사의 연구에의하면 유아기 아토피피부염 환자의 경우 모유의 감마리놀렌산 농도가 낮거나 모유 수유를 받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아토피 피부염 환자는 혈중 감마리놀렌산의 부족이 아토피의 주원인이라는 추측에 무게를 실어주고 있기도 합니다.

 

감마리놀렌산은 사람의 모유를 제외하고는 달맞이 꽃의 씨앗에서만 유일하게 대량으로 발견되는 성분입니다. 덕분에 아토피에 대한 달맞이꽃의 효능이 최근 더욱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달맞이 꽃 제품, 뉴트리돔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캐나다 생산 달맞이 종자유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유명하며, 캐나다 보건성인 'Health Canada'의 엄선된 생산 설비 관리 기준인 Site License와 GMP 기준을 통과하였습니다. 직접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가능합니다. 

 

 

▶뉴트리돔 이브닝 프림로즈 구매하러 가기 : http://tiny.cc/o6mabz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