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 필수 영양제 BEST] 직장 여성의 건강 관리 - 크랜베리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18. 11. 16. 23:08

본문

직장인 여성의 건강 관리를 위한 크랜베리

왜 여성에게 좋은가!




하루 8시간 이상 앉아있는 직장인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여성 질병인 방광염이나 난소암. 


크랜베리는 자연이 선사한 붉은 보석이라 불리며, 세계 최대 생산국 중 하나인 캐나다에서 재배하여 제조된 뉴트리돔 크랜베리는 네이버 체험단들 사이에서 인기다. 


크랜베리 유래


이 크랜베리는 북미가 원산지로, 북미에서는 크랜베리를 이용한 음식이 많다. 잼, 파이 등을 만들어 먹으며, 칠면조와 함께 대표적 추수 감사절 요리이기도 하다. 


크랜베리 효능


크랜베리는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가 풍부하여, 100g에 하루 권장량의 15%나 들어 있다.


또한 여성에게 많은 요로감염에 대응하며, 평소 주기적으로 섭취하면, 위암과 위궤양에도 대응합니다. 


여기에, 크랜베리는 안토시아닌, 프로안토시아니딘, 케르세틴이 들어있어, 우리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조절을 효과도 있다.  


이밖의 효능으로 소화 촉진, 면역력 등의 효과가 있으니,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물론 크랜베리 과일을 매일 섭취하는것이 제일 좋고, 다음은 간편한 추출물 영양제, 그다음은 빵 등에 크랜베리가 포함된 음식이다. 단, 크랜베리를 포함한 음식이 달다면 당뇨를 생각해야 한다.


대부분의 크랜베리를 포함한 빵, 파이 등이 달콤한데 실제의 크랜베리는 시큼할뿐 달지않은 과일이다.



더군다나 까다로운 캐나다 건강 식품 관리 기준을 통과하였고 뉴트리돔 제품은 농축 캡슐로 되어 있어 더 많은 효과를 보인다고하니 한번 알아봄직 하다....


 해당상품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