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연원료 100% 어린이 멀티비타민

건강정보

by 카포리아 2022. 5. 17. 04:50

본문

키드 멀티비타민이란?

모든 부모가 아이들에게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몇 가지 이유로 모든 영양을 충족시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종합 비타민의 역할은 아이들의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을 돕습니다.

또한, 뼈와 치아의 발달과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1. 어떤 아이들은 편식이 심합니다.

2. 매일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힙듭니다.

3. 어떤 아이들은 특정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뉴트리돔 멀티비타민 키즈 파우더 무향 100g

https://caforia.com/info/5yde2

 

 

 

 

 

 

키드 멀티비타민이란?

종합비타민은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된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음식 VS 종합 비타민?

비타민 B, 비타민 C, 비오틴, 칼슘, 마그네슘, 아연, 구리, 로딘이 함유된 채소, 과일, 곡물 식품, 육류, 생선, 닭고기, 계란, 두부, 콩류 또는 저지방 유제품이 풍부합니다.

그러나 NUTRIDOM's Kids 종합 비타민은 소량으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11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종합 비타민의 품질을 평가할 때 확인해야 할 주요 사항은 무엇입니까?

천연 성분: NUTRIDOM의 키즈 종합 비타민 분말은 모든 천연 공급원에서 유래합니다. (당근, 맥주효모, 해바라기씨, 아세로라 가루, 현미, 다시마 가루.)

활성 성분: 비타민은 생리 활성 형태 또는 비활성 형태라고 하는 것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이 생리활성 또는 생체이용 가능한 형태일 때 신체가 더 쉽게 소화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합니다.

설탕 첨가 없음: 식단에서 접하는 대부분의 다른 식품에는 설탕이 충분히 들어 있으므로 종합 비타민제와 함께 설탕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말 형태: 다른 유형의 종합 비타민보다 종합 비타민 분말을 음료, 요구르트, 스낵 또는 스무디와 혼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일부 아이들은 특정 맛의 종합 비타민 젤리 또는 정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종합 비타민을 다시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이영양제 #어린이비타민 #어린이선물 #비타민젤리 #초등학생영양제 #어린이비타민D #어린이종합비타민 #초등학생평균키 #키즈멀티비타민 #어린이아연 #밥잘안먹는아이 #유아비타민 #어린이오메가3 #어린이종합영양제 #어린이변비 #아이타민 #키즈비타민 #어린이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 #키즈비타민D

 

Caforia - 뉴트리돔 멀티비타민 키즈 파우더 무향 100g

Caforia - 뉴트리돔 멀티비타민 키즈 파우더 무향 100g

www.cafori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